드라마 O.S.T 뉴스
김용진, TV CHOSUN '바벨' 첫 번째 OST 출격
Lemonboy
2019. 1. 31. 21:55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왕중왕전 타이틀을 거머쥔 가수 김용진이 가창에 참여하면서 드라마 '바벨' OST의 시작을 알렸다.
첫 회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TV CHOSUN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바벨'의 첫 번째 OST 'CRY'는 명실상부 국민가수라 불리울 정도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김용진 특유의 거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에 두 번 다시 사랑 않겠다던 한 남자의 또다른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가슴 절절한 가사가 합을 이뤄 완성된 곡이다.
OST프로듀서상을 수상한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설기태 대표와 대한민국 최고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의 만남으로 이슈가 된 드라마 바벨 OST의 행보가 주목된다.
첫 회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TV CHOSUN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 연출 윤성식, 유희준)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이다.
한편, TV CHOSUN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바벨'은 1월 27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되며, 김용진이 가창한 '바벨' 첫 번째 OST 'CRY'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