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사랑의 온도' OST

세븐어클락,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아홉 번째 OST 출격

Lemonboy 2017. 11. 14. 07:01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이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아홉 번째 OST 주자로 낙점됐다.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아홉 번째 OST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가 

11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었다.


지난 6일 방송된 '사랑의 온도'에서 현수와 정선의 장면에 삽입되었고, '차갑게 불던 한줄기 바람결 너의 마음마저 흔들었던 걸까', '쏟아지는 숱한 기억마다 이토록 따스한 너이기에' 등의 애절한 가사가 이현수와 온정선의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내었다.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는 한류 드라마 OST의 대세 오준성 작곡가와 김유경 작사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탄생한 곡으로 대형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디움템포의 팝 발라드곡으로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사랑의 마음을 말하는 듯한 가사와 세븐어클락의 트렌디하면서도 맑은 보컬이 더해져 젊은 쉐프 양세종의 서현진에 대한 깊어진 사랑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감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 연출 남건)는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서현진 분)와 남자 정선(양세종 분)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치며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 조절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출처 : 한국경제 오수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