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떠나는 여행

레몬처럼 상큼한 남자, 2016 제3회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를 가다!

Lemonboy 2016. 3. 20. 18:45



2016년 3월 19일 토요일,  나 레몬처럼 상큼한 남자 김대권이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자동차 엑스포를 참관하였다.

바로 2016 제3회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다.


댄스스포츠 동아리를 마치고 아가의 집 차량에 탑승하여 최윤정 선생님께서 서귀포시 중앙로터리 1호광장으로 데려다주었고, 나는 중앙로터리 1호광장에 도착해 차량에서 내려 횡단보도를 건너 서귀포농협에 가서 교통카드를 충전하기 위해 현금을 인출하였다.


현금 인출 후, 서귀포시 중앙로터리 1호광장 정류장을 지나가며 점심을 먹기위해 용이식당에 도착하였다.

용이식당에 도착하여 자리를 정해 착석하고, 두루치기를 주문하였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루치기가 나오고, 먼저 양념한 돼지고기를 철판에 넣어 구워준 뒤, 마지막에 나온 파채, 

콩나물무침, 무생채를 넣어 볶으면 두루치기가 완성된다.


두루치기와 공기밥, 무채된장국과 함께 먹고나서 계산을 한 후, 용이식당에서 나와 전기자동차엑스포를 참관하기 위해 서귀포시 중앙로터리 1호광장 정류장으로 향했다.


서귀포시 중앙로터리 1호광장 정류장에 도착해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 가는 시외버스가 오기를 기다렸다.

드디어 시외버스가 오고, 얼른 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 가는 시외버스를 탑승하며 자리에 착석하였다.


버스가 출발하고, 나는 시외버스 안에서 마음 속으로 빨리 국제컨벤션센터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드디어,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 도착하여 제3회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등록데스크로 가서 사전등록 확인한 후, 

ID밴드와 경품권(당첨되면 제주사랑상품권 증정)을 수령하였다.


ID밴드를 손목에 착용한 후, 나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5층으로 올라가 현대-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닛산코리아, BMW코리아 전기자동차들을 전시하는 전시관으로 향했다.


그리고, 전기자동차 전시관 안으로 들어가 현대-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닛산코리아, BMW코리아 전기자동차들을 보고왔다.


BMW코리아 i3


기아자동차 쏘울 EV


르노삼성자동차 SM3 Z.E


한국닛산 리프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관 옆에는 현대-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한국닛산, BMW코리아 제주 전기자동차 보급 공모를 현장에서 진행하며, 전기자동차 신청 상담도 실시하고 있었다. 


한가지 더, 나는 현대-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한국닛산, BMW코리아에서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기념품을 받아왔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아이오닉 일렉트릭 휴대전화 보조배터리, 기아자동차에서는 쏘울 EV-레이 EV 로고가 새겨진 볼펜세트,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SM3 Z.E 카탈로그 및 SM3 Z.E 로고가 새겨진 보틀러, 한국닛산에서는 리프 포스트잇, BMW코리아에서는 BMW 영문에 새겨진 하얀색 볼펜이다.


그리고  5층 전시관을 모두 보고난 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내려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관'으로 향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관에 도착해서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보고왔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보기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도민분들이 엄청 많이 오셨다는 것.

이렇게 나의 제3회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참관은 모두 마무리되었다.


다음 2017년 제4회 제주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가 정말 기대되고 설레인다.